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현빈’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신년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운세(음력 1월 5일 辛未)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현빈 (Hyun B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운세(음력 1월 5일 신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하다. 매사 신중함이 요구되며 시야를 넓힐 때 이롭다.


결정적인 순간에 귀인 도움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게 될 것이다. 송사는 강하게 밀어 붙여라.


처세에는 겸허함과 신중함이 요구된다. 실리만을 앞세우다 보면 구설수 따름에 주의를 요한다.


오후부터는 점차적으로 일이 풀려나갈 운세. 면밀한 계획과 확실한 계산이 문제를 풀어 나가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항상 균형을 잘 유지하여 큰 뜻을 성취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자신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지나친 독주는 물의가 따름을 잊지 말도록.


갈등이 일어날 우려가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라. 가급적 주위와의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


한발 앞선 행동에서 이익을 불러들인다. 이성운이나 금전운 측면에서 이익이 따르겠다.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문서적인 측면은 강인한 정신력으로 대처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