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심을 다(多)하다”…하이트진로, '2020년 새해 첫 나눔봉사 활동' 성료

떡국 배식 봉사활동 진행과 24개 기관에 8500인분의 떡국 지원

[자료제공: 하이트진로]

기사입력 : 2020-01-27 08:42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맨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지난 23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에게 배식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맨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지난 23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에게 배식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설을 맞아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사회복지기관에 설음식 후원했다.
이번 설 나눔봉사 활동은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이웃들과 정성이 담긴 음식을 나누며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23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을 위한 떡국 배식 봉사를 펼쳤다. 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겨울용 양말, 핫팩과 생수 등을 전달하며 새해 복도 함께 기원했다.

앞서 21일에는 24개 사회복지기관에 만두와 가래떡 등 약 8500인분의 설 음식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2020년 새해 첫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올해는 임직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명절 때마다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자료제공: 하이트진로]
사진없는 기자

[자료제공: 하이트진로]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