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파리생제르맹, 마음 떠난 카바니 대체전력 레알 마드리드 FW 요비치 ‘눈독’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20-01-27 00:11

파리생제르맹이 팀을 떠나려는 에딘손 카바니 후임으로 영입하려는 레알 마드리드 FW 루카 요비치.이미지 확대보기
파리생제르맹이 팀을 떠나려는 에딘손 카바니 후임으로 영입하려는 레알 마드리드 FW 루카 요비치.

파리 생제르맹(PSG)이 우루과이 대표 FW 에디손 카바니(32)의 후임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소속된 세르비아 대표 FW 루카 요비치(22)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고 26일(현지시간) 프랑스 ‘le 10 sport’ ‘풋 메일 카트’ 등이 보도했다.

카바니는 공식전 통산 293경기에서 클럽최다인 198골을 넣었다. 하지만 지난해 여름에 입단한 아르헨티나 대표 FW 마우로 이카르디의 맹활약과 부상의 영향으로 올 시즌 지금까지 공식전 14경기에서 5골에 머물고 있다.

카바니는 얼마 전 출전기회를 잡지 못한 이 상황에 실망하고 있으며 팀을 떠나기를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서로 원하는 있어 이번 겨울 퇴단이 농후하다고 여겨지고 있다.

이런 배경 때문에 PSG는 그 대비책으로 요비치에게 더욱 관심을 쏟고 있으며 올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를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마드리드를 지휘하는 지네딘 지단 감독은 세르비아 대표 포워드를 신뢰하고 있어 방출에 응할 생각은 없는 것 같다.

지난 시즌 프랑크푸르트에서 공식전 40경기에서 25골의 성적을 거두며 도약을 이룬 요비치는 그 활약이 인정받아 지난해 여름 추정 이적료 6,000만유로(약 777억2,580만 원)에 마드리드로 활약의 장소를 옮겼다. 하지만 지금까지 공식전 19경기에서 1골 2도움으로 기대되는 활약은 보이지는 못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