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55회 서하준, 한가림에 반지 프러포즈…김정화, 이덕희 초대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1-27 00:04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55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정주리(한가림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하는 가운데 한정원은 진상의 예전 장모 오옥분9이덕희 분)을 집으로 초대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55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55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정주리(한가림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하는 가운데 한정원은 진상의 예전 장모 오옥분9이덕희 분)을 집으로 초대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55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55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정주리(한가림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5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이 주리네 집에 초대받은 날 진상의 전 장모 오옥분(이덕희 분)도 한정원(김정원 분)의 초대를 받아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이날 이진상은 정주리가 원했던 1억 원대 반지를 들고 프러포즈를 한다. 이벤트 룸에서 진상이 반지를 내밀며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하자 정주리는 감격한다.

진상의 프러포즈 반지를 받고 기분이 좋아진 주리는 "우리 엄마한테 인사드리러 갈래?"라고 제안하자 진상이 "오늘?"이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주리 엄마 도여사(이현경 분)는 예비 사위 이진상의 초대 문제로 며느리 한정원(김정화 분)과 신경전을 벌인다.

한정원이 시어머니 도 여사에게 "대접해드리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손님을 집으로 초대했다고 알린 것.
그러자 도 여사는 "예비 사위가 온다는 데 뭐 시켜먹을 수는 없잖아"라며 푸념한다.

말미에 한정원이 초대한 사람이 이진상의 예전 장모 오옥분으로 밝혀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대문을 열어준 정원이 여기까지 "오시느라 힘드셨죠"라고 인사를 건네자 오옥분이 나타나 "아이구 집 좋네"라며 감탄한다.

딸 강해진(심이영 분)과 이진상이 이혼한 줄 아직 모르는 오옥분이 한정원 집에서 이진상의 불륜을 알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