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7일 월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무료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 60년생 놀랄 일이 생기는 것이 흠이 될 수 있다.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는 남의 뒤를 따라가는 것이 방법이다.

● 72년생 자기가 가지고 있는 능력 이상을 막기 쉬운 때이나 그럴수록 겸양하며 앞장서지 않도록 주의하라.

● 84년생 사업 운은 분쟁이 일어나기 쉬운 운이라 자신만 믿고 경거망동 하다가는 화를 자처할 수 있다.

● 96년생 정의롭게 행동하지 않으면 스스로를 낭패에 빠뜨리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겠다.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주의.


丑(소띠운세) ● 61년생 순풍에 돛을 단 배처럼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다. 바다 속에서 구슬을 구하고 땅을 파서 옥을 찾아내겠다.

● 73년생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박력 있게 생활한다면 아무리 어려운 문제도 무난히 해결된다.

● 85년생 변동이 오게 되면 오히려 기회를 삼아 더 열심히 노력을 기울이면 바라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 97년생 직업상에 있어서 인사이동이나 영업장소에 변동 영업 방침에 변화 등으로 좋은 결과를 얻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건강은 과로에 조심하고 소화기 계통 질환이나 감기 등을 조심하라. 노인이나 중증 환자는 특히 조심하라.

● 62년생 사업 운은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집어치우고 새로운 일을 해보려는 욕망이 강하게 들 때이나 큰 변화는 무리.

● 74년생 예술을 하는 사람에게는 대길한 운세. 감언이설에 넘어가기 쉬워서 자칫하다가는 재물을 모두 털어 주겠다.

● 86년생 사업 운은 분수에 넘치게 행동하거나 겉치레에 취중하다가는 실패하기 쉬우니 규모를 가급적 축소하라.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사업 운은 현 상태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으며 욕심을 부려 확장하거나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라.

● 63년생 모든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인간관계에서 트러블로 인한 단교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라.

● 75년생 일은 대체적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겠지만 과분한 것은 이룰 수 없으니 분수를 지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87년생 남을 공경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을 경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하게 될 수 있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건강은 성인병이나 노안은 위험하니 치료하도록 하고, 정력 감퇴나 성병 등 정사로 인한 무병에 주의하라.

● 64년생 말을 이리저리 옮기는 것을 삼가 해야 하며 관리직에 있는 사람은 특히 언행에 조심 해야겠다.

● 76년생 승진은 하겠으나 주변에 질투하는 사람이 많겠으니 겸손하고 허세와 착지를 부리지 마라.

● 88년생 소원하는 일은 중도에 장애물이 많이 있어 급히 서두르면 더욱 안 되며 지금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겠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너무 전전긍긍하지 말고 산이나 절 등 자연을 벗함이 좋겠다. 인간은 서로 배신하는 일도 있다.

● 65년생 사업 운은 동업은 불리하며 옛것을 그대로 지키는 것이 좋겠다. 남에게 투자하면 불이익을 초래한다.

● 77년생 애정 운은 똑같이 자존심을 부리다 큰 싸움으로 이어지고 원수 같은 사이가 될 수 있다.

● 89년생 시기를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그리고 자신이 희망하는 바와 목적으로 삼는 것을 검토 해보라.


午(말띠운세) ● 54년생 비교적 좋은 운을 보이고 있으나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시기가 되면 자연히 이루어진다.

● 66년생 사업 운을 금전 운이 좋을 때이므로 활동여하에 따라서 이익도 많겠다. 새로운 수법을 더 강구해 보라.

● 78년생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처음에는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어렵겠지만 나중에는 길하게 된다.

● 90년생 직업 운을 보면 새 업종으로 가는 것이 가능하며 그렇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재하고 있는 일을 정리하라.


未(양띠운세) ● 55년생 부부, 자손 모두 화목하여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던 소원하는 바는 이루어진다.

● 67년생 천하에 대적해 적이 없고 앞길이 훤히 튀었으니 아주 좋은 운이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하늘이 돕겠다.

● 79년생 하늘이 도와주지만 그렇다고 해서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신중히 생각하고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 91년생 직장 운은 경쟁자가 많아 순조롭지 만은 않겠지만 친구의 힘을 빌리면 의외로 쉽게 뜻을 이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식욕부진, 시력장애에는 약효가 잘 나타나지 않아 오랫동안 치료를 해야 할 것이며 방치하면 크게 악화된다.

● 68년생 높은 나무 가지는 바람도 많이 타는 법. 그런 재앙을 막으려면 넓은 도량이 필요하다.

● 80년생 재물 운은 약간의 돈은 들어오겠으나 쓸데가 많아 자금 부족을 느끼겠고 금전 융통이 계획한대로 되지 않는다.

● 92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것이니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시기 바란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재물 운은 자금 사정이 좋아서 가진 돈도 많고 융통도 가능하다. 친구, 친척의 일로 지출도 있겠다.

● 69년생 소송은 처음에는 불리하겠지만 나중에는 유리하고 길하겠으니 극적으로 추진하라.

● 81년생 묘목이 자라서 온 산을 푸르게 만들 것이니 계단을 밟아 올라가듯 한 계단씩 오르면 크게 될 운세.

● 93년생 의기가 양양하고 희망이 불타오르니 이제부터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라.


戌(개띠운세) ● 58년생 매매 운은 지금은 불리한 때이니 너무 초조해하지 마시고 그대로 두고 기다려야 한다.

● 70년생 애정 운은 연인끼리 의견대립이 생기게 되어 피차 손해를 보겠으니 사전에 양보하고 이해하라.

● 82년생 출행은 불길하며 출행할 경우 이성문제가 일어날 조짐이 있으니 일단 보류하는 것이 좋겠다.

● 94년생 직장은 당장 취직은 어렵다. 설령 취직이 된다 하더라도 오래 근무할 곳이 못되니 좀 더 기다려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점진적으로 확장시켜 나가야지 너무 서둘러서 급진적으로 확장하다가는 오히려 화를 당할 수도 있겠다.

● 71년생 건강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질병이 악화되어 병원을 찾는 일이 있겠다. 답답한 증세에 조심하라.

● 83년생 전업이나 개업을 하더라도 시기가 좋지 않아 손대는 것마다 신통치 않을 것 같으니 무리하지 마라.

● 95년생 여행은 동행자가 있으면 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겠다. 분수에 넘치는 여행은 하지마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