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6일 일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무료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 60년생 재물사정이 풍족할 정도는 아니지만 부자유스럽지는 않겠다. 노력한 만큼의 수입이 보장돼 있는 운이라 할 수 있다.

● 72년생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현상유지에 만족하면서 화목 단결하는 일에 주안점을 둔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겠다.

● 84년생 자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며 이곳 저곳에서 이른바 스카우트의 손길이 미치게 되겠다.

● 96년생 금전 운은 현상 유지에 힘쓰면서 기회를 모색하다 보면 일취월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겠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서로가 주저하는 마음이 있어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다. 보다 확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겠다.

● 73년생 연애 운은 서로 간에 확실한 마음에 결정이 없기 때문에 지금의 상태가 계속해서 이어진다면 관계가 좋지 않겠다.

● 85년생 이런 날에는 그저 조용하고 잠잠하며 온순하게 지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처사다.

● 97년생 어려운 일이 있을 때는 혼자 전전긍긍하지 말고 윗사람과 의논하면 의외로 일이 쉽게 풀리게 되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눈앞에 이익이나 실리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대의명분이 서는 쪽에 많은 비중을 두어라.

● 62년생 당신이 어느 곳 어느 위치에 있든지 간에 열심히만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따르게 된다.

● 74년생 윗사람을 정성으로 섬기고 아랫사람은 넓은 아량으로 대하면서 겸양의 미덕을 살려 나가라.

● 86년생 중요한 위치에 서 있으며 무언가 큰 복록을 누리게 될 시기이므로 위를 잘 받들고 아래를 잘 다스려야 한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다소 미숙한 점은 있으나 노력을 다하면 성사되겠으니 도중에 힘겨운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는 것은 금물.

● 63년생 남의 말을 귀 기울이다가 오히려 낭패 볼 수도 있다. 자신의 분수를 잘 알아서 처신하라.

● 75년생 사업을 바꾸는 것은 불길하고 우선 기초를 다지고 내부의 갈등을 없앤 다음 치밀한 계획을 세워라.

● 87년생 재물 운은 아직은 수입보다 지출이 많겠다. 작은 돈을 융통하는 데는 아무 지장이 없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매매 운은 시세는 약간 잃겠지만 매매는 가능하며 북쪽 방향에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 64년생 소송은 분쟁사건인 경우는 불리하니 이쪽에서 먼저 중재자를 넣어서 화해함이 좋겠다.

● 76년생 주색을 조심하고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 한눈을 팔다가는 모처럼 맞은 호운을 잃을까 두렵다.

● 88년생 출행은 단체여행이나 신혼여행은 길 하나 그 밖의 여행은 썩 좋지 않으니 항상 조심하라.


巳(뱀띠운세) ● 53년생 부정한 마음을 가지면 오던 복도 돌아설 수 있으니 남을 위해서 베풀면 장차 몇 갑절의 복이 되어 온다.

● 65년생 가난이 풍요로, 슬픔이 기쁨으로 돌아서는 운기. 피나는 노력과 끊임없는 도전이 필요하다.

● 77년생 적극성을 띠는 것도 좋지만 순조롭다고 해서 사치와 낭비로 흐르면 화근을 만들게 된다.

● 89년생 애정 운은 서로 사랑하고 있으면서도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시간을 끌다가는 모든 것이 수포가 된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소송은 유리하게 전개되어가고 있으나 오래 끌면 불리해진다. 윗사람의 의견을 들어서 참고하라.

● 66년생 건강은 한 가지 질병이 두 가지로 발병할 위험이 있다. 오래도록 와병 중인 사람은 위험하다.

● 78년생 매매는 남의 말을 귀를 기울이면 도리어 손해를 보니 이삼 개월 후에 파는 것이 유리하겠다.

● 90년생 직장 운은 구직자는 좀 더 기다려야겠고 부탁한 곳 시험 친 곳에 다시 한번 확인할 필요가 있겠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재물은 풍족하여 큰 불편을 느끼지 않겠다. 낭비가 심한 면이 있으니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라.

● 67년생 소송은 비록 이쪽이 정당하다고는 하지만 급히 서두르면 불리한 방향으로 흐를 수 있다.

● 79년생 에너지 소모가 심할 뿐 아니라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심한 실망감과 좌절감에 빠질 수 있다.

● 91년생 상대방이 공격해오기 전에 먼저 공략해 보는 적극성이 필요하다. 절차와 순서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운세가 별로 좋지 않다. 선비가 세상과 인연을 끊고 산 속에서 혼자 외롭게 지내는 것과 같다.

● 68년생 누구도 알 수 없는 희망과 포부를 갖고 있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이루려 하지 말고 그저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겠다.

● 80년생 발전을 기대할 수는 있지만 자칫 자만하거나 방심해서는 안 되며 계획성 없이 나아가기만 해서는 안 된다.

● 92년생 무언가 돌파구가 필요한 데 뚜렷한 해결책도 보이지 않고 누구하나 도와주려고 선뜻 나서는 사람도 없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가급적이면 모든 면에서 규모를 줄이고 내실을 다져나가라. 현재 사면초가에 빠져 힘들다.

● 69년생 지금은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 할 시기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세상을 바라보라.

● 81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므로 사업에 확장이나 금전에 투자 등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 93년생 사업 운은 재물사정이 원만치 못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으니 자연 재물이 궁하게 되겠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필요한 돈을 차용이라도 해야 되는데 마땅하게 부탁 할 곳이 없으니 금전 융통이 쉽지 않겠다.

● 70년생 피해 다니게 되는 상황에 빠질 수 있으니 사업에 규모를 줄여서라도 건실하게 운영해 나가라.

● 82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진행하는 일이 잘 진전되지 않고 불리한 입장에 서게 되니 억지로 이루려고 하지 말라.

● 94년생 직업 운은 지금은 이직이나 변화를 취하기보다 내실을 기하고 안정을 도모해야 한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농사짓는 농부도 겨울에는 농사일을 멈추듯이 운이 어려울 때는 쉬어 가는 것도 생활의 지혜다.

● 71년생 직장을 떠나 사업을 하겠다는 생각은 위험한 발상이니 다시 한 번 신중하게 검토하라.

● 83년생 마음이 들떠서 함부로 나아가려 하는 성급함이 생기기 쉬우니 내실을 기하면서 재난에 대비하라.

● 95년생 평안한 가운데에서도 근심이 늘 떠나지 않는 것은 범의 꼬리를 밟고 있는 형국이기 때문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