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송가인,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 26일 방송…MBC 설 특집 편성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1-23 14:55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2020 설날 특집으로 26일 MBC TV에서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개최한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2020 설날 특집으로 26일 MBC TV에서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개최한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2020 설날 특집으로 MBC TV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3일 MBC는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가 26일 밤 9시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송가인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두 번째로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송가인이 많은 사랑을 준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무대를 꾸민다.

MBC는 지난해 11월 10일에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방송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에서 송가인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국악 전공자인 자신의 장기를 살린 민요와 '송가인 표' 정통 트로트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팬들과의 특별 협연을 기획한 송가인은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지원한 팬들과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헌정 무대도 꾸민다.
또한 송가인과 오케스트라·국악·사물놀이패 등 세션 120여 명의 협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