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5회 김흥수, 차예련에 최명길 정체 추궁 "캐리 고아예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1-20 11:24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5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캐리(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 가족 관계를 추궁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5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캐리(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 가족 관계를 추궁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5회 예고 영상 캡처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5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에게 캐리(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 가족 관계를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5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은하(지수원 분)는 설미향(김보미 분)간호사가 요양원에서 사라졌다는 소식에 당황해 수색에 집중한다.
서은하는 도로 한가운데서 설 간호사가 애지중지하는 목도리를 발견하고 일대를 수색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서은하 근황을 살피던 제니스는 '서은하가 멀쩡한 사람 환자 만들고 감금시킨건가?'라며 서은하-설 간호사 관계에 의혹을 품는다.

데니 정(이해우 분)은 "드러났을 때 가장 큰 타격을 입을 사람은 서은하고"라며 서은하와 설 간호사 사이의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 파고든다.

설 간호사가 도망쳤다는 보고를 받은 캐리는 "산 길 CCTV나 그 지역 차량 통행 정보 뜨는 지 알아 봐"라고 지시한다.
홍세라(오채이 분)는 아빠 홍인철(이훈 분)에게 "없어졌다는 환자 분은 찾으셨어요?"라면서 설 간호사에 대해 물어본다.

세라가 설간호사에 대해 묻자 당황한 인철은 "어. 어 찾았어"라고 대답한다.

한편, 조윤경(조경숙 분)은 남편 구재명(김명수 분)의 불륜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 윤경은 "당신 그거 하나는 참 깨끗해"라며 재명에게 고마워한다. 내연녀에 아들까지 숨겨둔 재명이 "뭐?"라고 묻자 윤경은 "여자 문제요"라고 대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해준은 캐리에 대해 조사하던 중, 캐리에게 들은 말과 달리 고아라는 보고를 듣고 캐리가 신분 세탁을 한 건 아닌지 의심한다.

해준은 '신분 세탁에 거짓말까지'라고 의심하면서 제니스를 떠본다. 해준이 "캐리에 대해 좀 알죠? 고아셨다던데"라고 묻자 제니스는 "캐리 뒷조사해요?"라고 받아친다.

구해준이 캐리가 생모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제니스는 서은하가 생모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