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농협은행, 농촌·다문화가정 초등생 위한 겨울캠프 열어

백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1-20 11:13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푸른등대 NH농협은행 겨울캠프' 개회식에서 캠프에 참가한 초등학생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푸른등대 NH농협은행 겨울캠프' 개회식에서 캠프에 참가한 초등학생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농촌과 다문화가정 초등학생을 위한 겨울캠프를 열었다.

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인천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농촌 및 다문화가정 초등학생들과 함께하는 ‘푸른등대 NH농협은행 겨울캠프’ 개회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푸른등대 NH농협은행 겨울캠프’는 농촌지역과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겨울방학 기간 중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해 학습성장 도모와 도·농간 교육격차 해소에 기여하는 농협은행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캠프에 참가한 초등학생들은 대학생 멘토와 함께 본인이 재학 중인 학교에서 2주간 교육 후 연세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 1주간 합숙, 총 3주간 교육이 이뤄진다.

캠프에서는 꿈과 도전을 주제로 한 동기부여 공연, 미래 신기술을 활용한 사회 각 분야 진로체험과 국내 우수대학 견학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대훈 은행장은 “푸른등대 NH농협은행 겨울캠프를 일관성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구축해 농협은행을 대표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