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태군, NC 다이노스 남는다…4년 최대 13억 원 계약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1-18 17:03

NC 김태군 포수가 FA계약을 체결하며 NC다이노스의 FA선수계약이 마무리국면에 놓이게 됐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NC 김태군 포수가 FA계약을 체결하며 NC다이노스의 FA선수계약이 마무리국면에 놓이게 됐다. 사진=뉴시스
김태균 NC다이노스 포수가 FA계약을 체결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김태군(31)과 4년 최대 13억원(계약금 1억원, 연봉 2억원, 총 옵션 4억원)에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김태군은 "창단부터 함께한 다이노스에서 다시 기회를 줘서 감사하다. 보다 값진 선수로 팀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C 김종문 단장은 "김태군의 안정적인 경기 운영 능력은 다이노스의 전력 강화에 필요하다. 팀과 선수가 여러 방안을 함께 고민해 왔고 충분히 서로의 생각을 나눈 협상이었다. 잘 기다려준 김태군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NC는 지난해 양의지를 영입했다. 김태군의 입지는 좁아졌으나, 여전히 활용도는 크다. 김태군은 올해도 백업 포수 역할을 맡을 가능성이 높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