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또 토요일 김승현 결혼이 들썩인다 왜?... 어머니 갑자기 기운 없어 보이면서 마음 흔들?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20-01-18 09:13

'살림남' 측이 21일 탤런트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혼전 임신설을 부인했다.사진=KBS2TV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살림남' 측이 21일 탤런트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혼전 임신설을 부인했다.사진=KBS2TV 제공
김승현의 결혼이 18일 포털을 강타하고 있다.김승현의 가족은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는 김승현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 김승현 어머니가 갑자기 아들의 신혼집을 찾는 모습이 최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승현의 빈자리에 슬퍼하는 어머니를 위한 아버지와 손녀 수빈이의 결탁해 마련했다.

어머니는 김승현이 신혼집으로 간후 부쩍 기운이 없어 보였으며 이상한 이상기류를 감지한 아버지는 어머니를 위해 손녀 수빈과 어머니를 위해 작전을 펼친 것이다.

누리꾼들은 "아들이 갑자기 떠난다고 하니 가슴이 아팠을 것" "결혼해서 잘 사는 것만이 어머니에 보답하는 길"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