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관절전문 바로병원-SK최정,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캠페인

김민성 기자

기사입력 : 2020-01-13 14:30

사진=‘저소득층 인공관절수술 사랑의 홈런’ 캠페인 후   바로병원 이정준원장과 최 정 선수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저소득층 인공관절수술 사랑의 홈런’ 캠페인 후 바로병원 이정준원장과 최 정 선수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가지정 관절전문병원 인천 바로병원(병원장 이정준)은 SK와이번스 척추관절 지정병원으로 통해 수혜자를 모집한다.
SK와이번스 최정 선수는 지난 2019년 시즌 동안 29개의 홈런을 기록, 홈런개수만큼 인공관절 수술 시 본인부담금의 부담으로 수술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들에게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이 2011년 첫 인연을 맺은 후 현재까지 8년 간 실시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SK와이번스 최정선수의 정규시즌 홈런 개수만큼 퇴행성관절염, 회전근개파열,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등의 인공관절 대상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인공관절 수술비 본인부담금 중 비급여 전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술 대상자는 동사무소 및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환자 또는 무릎관절, 고관절 통증이나 어깨질환 통증으로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분들이며, 신청 문의는 바로병원 사회사업실로 접수 하면 된다.

바로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관절질환전문병원으로 인천광역시에서 단 2곳인 관절전문병원의 지정인 만큼 대학병원급 수술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프로야구선수협 제1호 지정병원 및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의무실 운영 등 야구선수들의 원정 및 경기부상시 진단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김민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mmmm112@naver.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