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여행‧레저업계 단신] 롯데월드‧에버랜드‧여기어때‧제주신라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1-01 07:00

롯데월드가 활기찬 새해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르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월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가 활기찬 새해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르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활기찬 새해를 위한 신년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가 2020년 활기찬 시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민속박물관에서는 신년 행사 '박물관에서 복을 드리 쥐'가 열린다. 역사부터 세시풍속까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놀이마당에서는 연극이 무대에 오르고 전시공간 곳곳에서는 각종 체험행사가 준비된다.

올해 새로운 30년을 시작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모두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신년 축제 'Together 2020'이 개최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대표하는 퍼레이드 나이트 멀티미디어 쇼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를 배롯해 롯데월드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와 신년 민속 퍼레이드 '민속 한마당' 등이 펼쳐진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키즈테마파크 언더씨킹덤과 아쿠아리움에서는 아이와 함께 새해 소망을 색다르게 빌어보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여기에 2020년 예비대학생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할인이 가능한 '찬란한 20학번을 초대합니다' 등 우대 할인도 풍성하다.

에버랜드가 신나는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 파크'로 옷을 갈아입는다. 사진=에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에버랜드가 신나는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 파크'로 옷을 갈아입는다.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 신나는 겨울 위해 '스노우 파크'로 변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020년 새해와 함께 신나는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겨울왕국 '스노우 파크'로 변신한다.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스노우 파크는 겨울철 놀이의 대명사인 눈썰매장은 물론 사파리, 놀이터까지 눈과 얼음을 테마로 다양한 겨울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겨울철 최고 인기시설인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오는 1월 4일 패밀리, 레이싱 코스에 익스프레스 코스까지 모두 오픈한다. 그중 4인승 눈썰매를 타고 질주하는 익스프레스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눈썰매장이 있는 알파인 빌리지 입구 지역에는 커다란 이글루와 스노우 미로, 스노우 터널 등으로 구성된 '윈터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추억 사진도 찍고 다양한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에버랜드 동물원은 눈과 얼음으로 가득한 겨울왕국으로 옷을 갈아입는다. 눈 덮인 바위산과 빙벽 주위를 어슬렁거리는 호랑이는 물론 얼음굴과 눈 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불곰 등을 사파리 버스에 탑승한 채 관찰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새해를 맞아 쿠폰을 선물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새해를 맞아 쿠폰을 선물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새해맞이 쿠폰선물' 증정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2020 새해맞이 쿠폰선물' 행사를 준비, 총 10만 원의 쿠폰세트를 내놓는다.

총 10장으로 구성된 쿠폰세트는 숙박 하루 전 예약 시에도 적용 가능한 5개 쿠폰을 포함하고 있다. 쿠폰은 전 숙소 카테고리에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국 주요 숙소를 추천한다. 각 지역 호텔과 리조트,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를 카테고리별로 탐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어때는 일출 명소에 위치한 국내 유명 호텔도 한 데 모았다. 현재 '새해맞이 일출여행: 해돋이 명소 호텔 특가' 기획전에서는 특가와 할인쿠폰, 예약 금액의 5% 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30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제주신라호텔이 개관 3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했다. 6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30th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패키지'로 케이크와 와인을 제공해 특별한 날을 보낼 수 있다.

최형배 마술사가 진행하는 매지컬 판타지아도 오는 1월 14일부터 3월 12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에 열린다. 특히 새해를 맞아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한 마술이 준비된다. 공연홀 입구에서 '2020년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픈 일'을 적어 제출한 후 입장하면 관련 내용이 공연에 접목된다.

지난 겨울방학에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쥬라기 클래스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온다.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서 호텔 속 숨은 명소도 알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숨비 포토'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