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뮤즈베라,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라인 ‘더 순진’ 3종 24일 출시…무료 배송 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20 17:11

자연주의 코스메틱 LAB ‘뮤즈베라’가 오는 24일 기초 스킨케어 신제품 ‘더 순진’ 라인 3종(토너, 세럼,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뮤즈베라이미지 확대보기
자연주의 코스메틱 LAB ‘뮤즈베라’가 오는 24일 기초 스킨케어 신제품 ‘더 순진’ 라인 3종(토너, 세럼,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뮤즈베라


자연주의 코스메틱 LAB ‘뮤즈베라’가 오는 24일 기초 스킨케어 신제품 ‘더 순진’ 라인 3종(토너, 세럼,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 순진’ 라인 3종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준다’는 콘셉트와 함께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며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시중에서 많이 쓰이는 정제수 대신 풍부한 영양분이 함유된 ‘병풀잎추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였기에 더욱 건강하고 순하게 피부를 케어해 준다.

1단계 ‘더순진 토너’의 경우 일반 토너들과 다르게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된 쉐이킹 파우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내거나, 민감 부위에 얹어 스킨팩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2단계 ‘더 순진 세럼’은 밀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며, 피부 침투력이 우수한 판테놀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3단계 ‘더 순진 크림’ 역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일반 크림으로 사용하거나, 잠들기 전 팩처럼 바르고 자는 슬리핑팩으로도 사용 가능한 2in1 멀티 크림이다.

이와 함께 더 순진 3종 모두 ‘화해’ 어플에서 지정한 19가지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았고 (향료 제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이기에 민감성 피부 타입의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뮤즈베라 브랜드 담당자는 “개개인의 피부타입이 더욱 세분화 됨과 동시에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바쁜 생활 패턴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에 휴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더순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모든 피부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순하고 건강하게 만든 만큼 지속적으로 사용 시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 순진’ 3종 제품은 뮤즈베라 공식몰에서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더 순진’ 라인 중 1종 이상 구매객에게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