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표정 부자, 원조 먹방' 혜리의 화보 공개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20 08:35

원조 먹방 요정 혜리가 지친 하루 퇴근길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러블리한 표정 세트를 선보인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코카콜라이미지 확대보기
원조 먹방 요정 혜리가 지친 하루 퇴근길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러블리한 표정 세트를 선보인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코카콜라


원조 먹방 요정 혜리가 지친 하루 퇴근길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러블리한 표정 세트를 선보인 현장이 공개됐다.
혜리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다채로운 표정이 포착된 곳은 바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화보 속 혜리는 상큼한 민트색 니트를 완벽 소화하며 러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혜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사랑스러운 미소와 다채로운 표정을 선보이며 보는 사람에게 업무에 지쳐 힘들었던 퇴근길, 힐링될 만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느낌을 전한다.

혜리는 원조 먹방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한 손에는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한 손에는 포크를 들고 행복해 하는 미소와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혜리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쿨한 순간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전과 후를 각기 다른 포즈로 선보이며 표정 부자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혜리는 촬영 내내 기분 좋은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러블리 먹방 여신 혜리”라며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애교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는 웃음꽃이 피었다는 후문이다.

혜리는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를 마신 뒤 치즈 떡볶이, 스테이크 등 현장에 준비된 맛있는 음식을 먹은 뒤 완벽한 먹조합에 감탄하며 “요즘 바쁜 업무에 힘들었는데 역시 스트레스는 맛있는 걸로 풀리는 것 같다.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완벽 조합에 기분까지 상쾌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혜리는 이번 달 공개된 스프라이트 ‘Sprite&Meal’ 광고에서 바쁜 일상 속 지친 일과를 마치고 직장 동료,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완벽조화를 이루는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쿨하게 날려 버리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먹잘알 요정’의 면모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