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4일 토요일 ‘김영광’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금휘궁(신점)

기사입력 : 2019-12-14 03: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운세(음력 11월 18일 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라. 사업운이 분주한 만큼 소득도 얻는다. 이성간의 문제는 뒤끝을 확실히 하라. 섣불리 욕심만 앞세우면 패가망신한다.

left

타인의 유혹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길을 확고히 나아가라. 승부는 삼가라. 뛰는 만큼 소득과 대가가 따른다. 여행은 가급적 먼 거리를 택하지 말라.

left

서쪽에서 재물을 얻고 남쪽에서 귀한 사람을 만나니 의외의 소득 또한 크다. 의욕이 높아질 것이니 과감히 도전하라. 실패가 따르더라도 내일을 위한 밑거름임을 명심하라.

left

성실한 노력은 계획한 모든 일을 가능케 해준다. 이웃과의 화합으로 큰 목표를 달성하라. 협조자의 도움이 크니 교만 떨지 말고 자중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행운의 기회도 얻는다.

left

어떠한 면에서는 실패를 하지 몰라도 널리 협조자를 구하면 오후 늦게는 길하다. 하던 일이 난관에 처해도 좌절하지 말 것. 굳건한 의지는 큰 결실을 보장한다.

left

변화는 삶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이다. 이성간은 불화가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하라.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오늘, 혁신적인 판단으로 추진할 것.

left

변화적인 면에 치중하지 말고 옛것을 지켜라. 시기와 판단이 중요하다. 묵묵히 자신을 성찰하라. 헛된 욕심은 심신의 피로만 가중시킬 것이다.

left

갑작스레 찾아온 허무가 삶을 회의케 한다. 조용한 시간을 마련하고 인생을 생각하라. 마음 깊이 연구하라. 행동과 언행이 일치되면 구설수가 없으니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left

뜻한 바 성취되면 분주다사한 만큼 소득도 크니 활동하는 만큼의 대가는 이루어진다. 지금껏 난관이 해소되고 이성간에도 기쁨이 싹튼다. 성실히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부산 동래 남구 북구 해운대 사하 금정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운세 잘 보는 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