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앤핫 ‘핫팩’, 군용 핫팩 독점 공급… KC 인증, 핫팩 제조 ISO 인증, 미국 FAD 등록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13 16:15

국내 최대 핫팩 전문 생산업체 ㈜핫앤핫은 국내 전군 군납업체로 선정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핫앤핫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최대 핫팩 전문 생산업체 ㈜핫앤핫은 국내 전군 군납업체로 선정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핫앤핫


국내 최대 핫팩 전문 생산업체 ㈜핫앤핫은 국내 전군 군납업체로 선정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핫앤핫 관계자는 “전 모델 KC 인증, 핫팩 제조 ISO 인증, 미국 FAD 등록 등 핫팩 제조업체로서 공신력 있는 기관들의 인증을 받은 것이 군납 심사에 통과한 비결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ISO 인증은 품질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수단이며, KC 인증은 국가가 일정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시장에 출시하게끔 만든 제도이다.

핫앤핫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핫팩 제조업체이다.

또 핫앤핫은 ‘타공제조장치, 진공방식의 배합 테크닉’ 등으로 특허를 받는 등 총 57개의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핫앤핫 핫팩은 핫팩이 인체에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고가의 수성 접착제를 사용했다. 세스코와 계약을 맺고 제품 생성 공정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끄는 핫앤핫 핫팩은 5년 동안 연속해서 고객 만족 대상을 받아 군인은 일반인도 핫앤핫의 핫팩이라면 믿고 사용해도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