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국내 최초로 중국에 수출한 건강식품 ‘닥터굼비K’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13 15:08

국내 최초로 중국에 수출한 ‘닥터굼비K'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제조 판매 회사인 너와나네이쳐가 13일 밝혔다. 사진=너와나네이쳐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최초로 중국에 수출한 ‘닥터굼비K'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제조 판매 회사인 너와나네이쳐가 13일 밝혔다. 사진=너와나네이쳐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생활 속 현대인들은 몸 관리에 소홀해질 수밖에 없는데, 한번 안 좋아진 건강은 되돌리기 힘들어 미리 관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고생할 수 있다.

이에 최근 들어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굼벵이의 효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굼벵이는 동의보감에도 실릴 정도로 사람에게 매우 이로운 곤충이다. 간암, 간경화, 간염 등 간 질환 치료에 특히 효능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또 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 조단백질 57.85%, 탄수화물 16.85%, 지방 17.85%이외에 각종 비타민과 마그네슘, 인, 칼륨 무기질 등을 함유하고 있어 매력적인 건강식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실제로 굼벵이는 미래식량자원으로 충분한 가치를 인정받고 약효 또한 뛰어나 최근에는 굼벵이로 만든 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초로 중국에 수출한 ‘닥터굼비K'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제조 판매 회사인 너와나네이쳐가 13일 밝혔다.

닥터굼비K는 100% 국산 굼벵이환으로 강원도 삼척에서 생산한 청정 굼벵이와 물 외에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스틱확 제품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쉬운 장점이 있는데, 공부량이 많은 학생들, 기력이 쇠한 어르신, 술자리가 많은 직장인들 등 육체노동이나 업무 등 스트레스가 심한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데 당뇨에도 효능을 보여 식용곤충 산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는 것이다.
‘너와나네이쳐’는 차세대 단백질원곤충식품과 천연식품 곡류가공식품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고단백 공급원과 미래식량으로 뜨고 있는 굼벵이를 환으로 선보여 국내최초로 중국 수출까지 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