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세상에서 가장 어린 CEO 남양의 아기보스가 쏜다”…남양유업, 25일까지 대국민 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13 14:22

남양유업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지하는 아기보스를 선정해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대국민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남양유업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지하는 아기보스를 선정해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대국민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지하는 아기보스를 선정해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대국민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월 약 2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명의 아기보스는 ‘프리미엄 안심 원료로 깐깐하게’, ‘한번 더 품질 검사로 꼼꼼하게’, ‘55년 노하우로 든든하게’라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아기와 부모가 함께 동행해 남양유업의 본사, 공장, 연구소 등을 투어하며 남양 아기 먹거리 철학을 검증하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5일까지 계속되는 ‘아기보스가 쏜다!’ 대국민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보스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감상 후 응원 댓글과 함께 지지하는 아기보스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당첨자 110명에게는 남양유업 아기먹거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꼼꼼보스! 뭐니뭐니해도 식품안전최고 남양화이팅’, ‘뭐든지 깐깐하게 골라야 잘 고른다는 사실’, ‘버팀목 같은 든든한 남양’ 등 각자 투표한 보스를 지지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의 55년 아기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깐깐한 원료 선택, 꼼꼼한 품질관리등 안심 아기먹거리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기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아기와 부모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남양유업 품질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해 아기보스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