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PK로보틱스, 베트남 기업 ‘JF Tech Vina’와 업무 협약체결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13 13:11

LPK로보틱스 이철 영업총괄 전무(앞줄 오른쪽)와 JF Tech Vina 박성규 대표(안줄 왼쪽)가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PK로보틱스이미지 확대보기
LPK로보틱스 이철 영업총괄 전무(앞줄 오른쪽)와 JF Tech Vina 박성규 대표(안줄 왼쪽)가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PK로보틱스
산업용 로봇 전문기업인 ‘LPK로보틱스(대표 심태호)’는 지난 10일 베트남 로봇시장의 본격 진출을 위해 현지 JF Tech Vina와 영업과 서비스를 공동 추진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로봇 전문기업 LPK로보틱스는 대표적인 국내 산업용 로봇 전문 제조기업이다. 2016년 중국 심천지사 설립에 이어 이번 베트남 진출을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JF Tech Vina는 베트남 현지에 LPK로보틱스의 산업용 로봇 판매와 현지 서비스를 담당할 예정다.

박성규 JF Tech Vina 대표는 “다변화 되고 있는 베트남 산업용 로봇시장의 선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LPK로보틱스 영업 총괄 이철 전무는 “로봇의 주요 수요 산업인 전자와 디스플레이 선도사들 또한 타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베트남으로의 생산기지 확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진출은 중장기적으로 동남아 로봇시장의 미래 성장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라고 설명했다.

LPK로보틱스는 2004년 설립된 산업용 로봇 전문 제조업체로 직교좌표 로봇, 리니어 로봇, 정밀 스테이지와 장비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