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중진공, 임직원과 고객 소망 담아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오은서 기자

기사입력 : 2019-12-11 21:56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10일 경남 진주 본사 앞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이미지 확대보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10일 경남 진주 본사 앞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10일 경남 진주 본사 앞 광장에서 임직원과 고객들의 소망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섭 중진공 경영관리본부장, 중진공 직원, 중진공 자회사 직원, 직장어린이집 원아,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각자 개인의 소원을 적은 '소망오브제'를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았으며, 트리를 밝히는 '점등 카운트다운'을 함께 외쳤다.

중진공은 내년 1월 31일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역주민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진공은 임직원 급여 끝전떼기로 조성된 크리스마스 성금 2500만원을 진주기독육아원,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행복한남촌마을 등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