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선보인 '돈스파이' 2대 출시 메뉴로 선정

돈스파이는 우리밀로 만든 파이 안에 고기 넣은 고기 파이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2-07 13:56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돈스파이가 마장면에 이어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사진=KBS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돈스파이가 마장면에 이어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사진=KBS방송캡처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돈스파이가 마장면에 이어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한다.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TV에서 방영되던 맛있는 음식을 편의점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앞서 방송분에서는 우리 쌀을 재료로 한 신상메뉴 대결에서 이경규의 마장면이 탄생했다. 마장면은 출시 직후 선판매 물량이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6일 방송분에서는 2번째 출시메뉴가 탄생했다. 작곡가 겸 가수인 돈스파이크가 선보인 '돈스파이'다.
돈스파이는 우리 밀로 만든 파이 안에 고기를 넣은 고기 파이로, 메뉴 평가단에게 "역대급 완성도"라는 심사평을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심사의원들은 보기만 해도 윤기가 흐르는 비주얼과 고기와 밀가루의 완벽한 조화에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편의점 애플리케이션 선판매를 위해 준비된 물량이 금방 동이 났으며, '돈스파이'와 '편스토랑'이 포탈에서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7일부터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판매 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