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웨딩드레스 입고 '보이스퀸' 출연 조엘라, 국악창법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국악 전공 살린 구수한 창법으로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 열창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2-07 13:43

노래 경연프로그램 MBN '보이스퀸'에서 결혼식을 올린 지 5시간 만에 무대에 오른 조엘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MBN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노래 경연프로그램 MBN '보이스퀸'에서 결혼식을 올린 지 5시간 만에 무대에 오른 조엘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MBN방송캡처
노래 경연프로그램 MBN '보이스퀸'에서 결혼식을 올린 지 5시간 만에 무대에 오른 조엘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1일부터 첫 방송된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 시청자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잠자는 당신의 꿈을 노래하라!'라는 모토 아래 열정주부들의 특별한 노래 경연 프로그램이다.
무대에서 주부들은 숨어 있던 가창력과 열정,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사하고 있다.

'보이스퀸'에서는 결혼식을 바로 치른 조엘라가 출연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조엘라는 "다섯 시간 전에 결혼하고 신혼여행보다 '보이스퀸'에 온 신부 1일 차 조엘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엘라는 뮤지컬 스타 원성준의 아내로, 현재 국악뮤지컬집단 타루의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07년에는 프로젝트 락 노래 '난감하네'로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조엘라는 웨딩카를 타고 남편과 함께 녹화장에 도착했다. 남편인 원성준도 턱시도를 입고 객석에서 아내의 공연을 응원했다.
그는 국악 전공을 살린 구수한 창법으로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를 열창하여,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을 사로잡아 올크라운에 성공했다.

윤일상은 "김추자 선생님의 재탄생 이상을 보는 것 같았다. 이런 분이 전 세계 1억뷰 이상을 달성하는 분 아닐까 생각한다"고 극찬했다.

MBN '보이스퀸'은 강호동이 진행하며, 가수 태진아와 인순이, 박미경, 김혜연이 심사의원으로 참가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