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B국민은행,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열어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6 15:13

KB국민은행은 6일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대강당에서 '2019년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을 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은 6일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대강당에서 '2019년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을 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6일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대강당에서 '2019년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도입된 전자증권제도에 따른 증권대행 업무 관련 주요 변경내용을 안내하고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외에도 '상장회사 공시제도 개관', '부동산시장 트랜드 읽기와 대처법' 등 주제로 외부 전문가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국민은행에 주식사무를 맡긴 회사의 주식업무 담당자 280여명이 참석했다.

박찬용 국민은행 경영지원그룹 본부장은 "증권대행서비스와 더불어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종합금융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