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재환 메이저리그에서 통할까?... 두산, KBO에 포스팅시스템 참가 공시 요청 공문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9-12-05 13:33



한국 야구대표팀의 미국전 첫 홈런이 드디어 터졌다. 11일 도쿄돔 미국전에서 터진 한국 대표팀 첫 홈런 3점포 주인공은 김재환이었다. 사진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12 예선 C조 대한민국과 캐나다 경기, 6회초 2사 만루에서 김재환이 2타점 적시타를 친 후 기뻐하는 모습.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 야구대표팀의 미국전 첫 홈런이 드디어 터졌다. 11일 도쿄돔 미국전에서 터진 한국 대표팀 첫 홈런 3점포 주인공은 김재환이었다. 사진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12 예선 C조 대한민국과 캐나다 경기, 6회초 2사 만루에서 김재환이 2타점 적시타를 친 후 기뻐하는 모습. 사진=뉴시스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싶다.”

김광현에 이어 두산베어스 4번타자 김재환도 5일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던졌다.

두산은 이날 한국야구위원회(KBO)에 김재환에 대한 메이저리그 포스팅시스템 참가 공시 요청 공문을 보냈다.

메이저리그 꿈을 가지고 있었던 김재환은 프리미어12를 마친 후 두산 구단에 조심스럽게 도전 의사를 드러냈다.

두산베어스는 지난달부터 김재환 에이전트와 만나 메이저리그 도전문제를 논의했고, 김재환의 도전을 최종적으로 받아들였다.

김재환은 “메이저리그 도전에 대한 저의 의견을 받아들인 구단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야구팬들은 "메이저리그 도전 축하" "성실한 선수 꼭 성공 기대" "통할지 의문"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