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기술 서비스 NTT DATA, 미 '플럭스7' 인수 결정

김길수 기자

기사입력 : 2019-12-06 06:00

NTT DATA Services는 3일(현지시간) 미 IT기업 '플럭스세븐(Flux7)'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NTT DATA Services는 3일(현지시간) 미 IT기업 '플럭스세븐(Flux7)'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IT기업 엔티티 데이터(NTT DATA Services)는 5일(현지시간) 텍사스주 오스틴에 있는 IT기업 '플럭스세븐(Flux7)'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계약은 올해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텍사스 플래이노(Plano)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엔티티는 전 세계 12만 명의 직원을 보유한 1070억 달러(약 128조 원) 규모의 회사다. 아마존웹서비스(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엔티티는 이번 계약으로 , 소프트웨어 개발 및 IT 운영 분야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가치를 높일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플럭스7은 2013년에 설립하여 클라우드 자동화 및 디지털 소프트웨어 혁신을 통해 2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Inc.5000’에 선정되기도 했다. 2018년 매출은 490만 달러(약 58억 원)로 3년 동안 277%나 증가했다.

엔티티 데이터 서비스의 밥 프라이어(Bob Pryor) 최고경영자(CEO)는 “우수한 브랜드, 업계 인지도, 인상적인 고객기반, 강력한 성장기록을 보유한 플럭스7 인수는 지속적인 성장 전략의 일부”라고 밝혔다.


김길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s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