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띠별운세] 12월 4일(음력 11월 8일 을해일) 수요일운세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분주한 노력은 큰 결실을 기대할 수 있다.

● 60년생 무력해지기 쉬운 때이다. 싫증을 느끼지 말라. 사태를 직시하고 마음의 안정을 우선시 하라.

● 72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시기. 결과는 인정을 받게 되고 기쁨과 성과가 크게 따른다.

● 84년생 원만한 처세가 뜻을 이루게 한다. 과감성보다는 유연한 자세에서 재물운이 안정된다. 단, 경솔한 행동은 금물.

● 96년생 여유를 갖고 임할 때 얽혔던 일 매듭이 풀리며 혁신적인 변화도 생긴다. 새로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문서적으로 안정권에 접어 든다.

● 49년생 참지를 못하는 데서 죄가 생기는 법이니 상대를 잘 이해하라. 물욕은 근심이 되며 경거망동은 허물이 된다.

● 61년생 일을 시작도 하기 전에 이익만을 앞세우면 의견의 분열이 생기기 마련이다. 마음을 비우는 것도 방책.

● 73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켜라. 재물운의 형통여부는 활동한 결과에 달려있다.

● 85년생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보다는 상대의 의견에 동조해 보라. 현명하게 풀어나갈 방법이 보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성급한 만큼 복잡하게 얽히니 융합을 모색하라.

● 50년생 원칙적인 테두리 안에서 일을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 62년생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후천적인 운세가 형성되기도 한다. 경솔하게 나서지 말 것.

● 74년생 서로가 협동하는 데서 포용하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라. 서로가 안이하게 생각하거나 역행은 절대 금물.

● 86년생 정확히 계산을 해도 때로는 피해를 당할 수 있다. 금전적인 손해는 누가 보상할 수가 없는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 51년생 일방적인 사고방식을 탈피하는 것이 중요하며 분수에 맞게 행동하도록 하라. 때론 과감한 결정도 필요.

● 63년생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는 고집은 금물. 현재의 상태를 탈피하는 변화를 갖는 것도 현명한 처세.

● 75년생 사업운이 호조를 보이고 소망은 순조롭게 이뤄질 것이다. 조급하지 말고 소신을 갖고 행동하면 좋다.

● 87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이 다소 비현실적으로 보일지라도 폭넓게 이해를 하라. 노력이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가 도래한다.


辰(용띠운세) 대인관계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는다.

● 52년생 계획하던 일이 뜻을 이루며 몸과 마음도 바빠진다. 횡재운은 따르나 매사 조심함을 잊지 말라.

● 64년생 아무리 좋은 기회도 오기를 부리지 말고 기다릴 줄 알아야 빛을 보게 된다. 주위가 산만하면 정신도 산만해진다.

● 76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과욕은 또 다른 일을 파생시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 88년생 엉뚱한 일로 분주하며 소득도 없고 마음만 상하게 된다. 큰 것에 눈독을 들이지 말 것.


巳(뱀띠운세) 변동으로 인해 이성을 잃을 수 있다.

● 53년생 무리한 여행이나 행동에서 건강을 해칠 염려가 따른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감이 중요하다.

● 65년생 친분이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 나가라. 순행하여 나아갈 때 목적을 이루게 된다.

● 77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처세할 때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덕을 쌓아 나가는 것이 최선.

● 89년생 직선적인 행동은 가급적 금할 것. 변화를 모색하기에는 분주하나 실리적인 안정은 갖지 못한다.


午(말띠운세) 오후에는 안정적인 측면에서 매사를 신중히.

● 54년생 집념을 갖고 매달리면 뜻한 바를 이루게 된다. 조급하게 생각지 말고 작은 것부터 추진해 나갈 것.

● 66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문서적인 부분에는 깊게 개입하지 말라. 겸허함이 바람직.

● 78년생 능력보다는 이해가 필요하다. 현재는 관망하는 자세가 좋겠으며 표면적으로 나서는 것은 좋지 않다.

● 90년생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다소 능력이 미치지 못하니 원하는 결과를 얻기는 힘들다.


未(양띠운세) 큰 행운의 조짐이 곳곳에서 비춰지고 있다.

● 55년생 스스로 노력하고 사리에 맞게 행동하면 작은 힘으로 큰 것을 얻게 된다. 집안에도 활력이 따른다.

● 67년생 갈등과 고통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다. 폭넓은 이해와 아량으로 손해를 감수하도록 하라.

● 79년생 뜻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탓하지 말고 차분하게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무리한 행동이나 과격한 말은 삼가라.

● 91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금물이다. 윗사람이나 선배의 지도가 필요하며 동북쪽에서 귀인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부부관계가 악화 될 조짐이 보인다.

● 56년생 생각할 수 있는 자만이 남을 이해한다. 명성을 얻고 인정은 받으나 사소한 시비는 금물이다.

● 68년생 큰일은 탐욕을 부리지 말고 추진하라. 고집을 버리고 순종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될 것이다.

● 80년생 목표에만 집착하지 말고 과감하게 결단을 내려라.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 92년생 성실한 데서 좋은 결실을 얻을 수가 있다. 이성간에는 불화의 요인을 만들지 말라.


酉(닭띠운세) 독선적인 행동으로는 큰 오해를 살 조짐이 있다.

● 57년생 잡념과 공상을 버리고 나갈 때 득이 된다. 귀인 도움으로 명예운과 문서운은 기대 이상이 된다.

● 69년생 지나치게 큰 거래나 교섭은 실리가 없이 이뤄진다. 자만하지 말고 매사 겸손하게 일처리 할 것.

● 81년생 마음을 어질게 하고 덕을 쌓아 나가라. 허욕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감이 이상적이다.

● 93년생 몸도 마음도 편치가 않으니 쓸데없는 고집만 부리게 된다. 시비, 다툼은 절대 금물이다.


戌(개띠운세) 주위와의 동조는 또 다른 문제를 파생시킬 우려가 크다.

● 58년생 언행을 태산처럼 하는 것이 이롭다. 매사가 뜻과 같이 안 되지만 차츰 해결될 운세이다.

● 70년생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되고 겸허하게 행동할 것. 인내와 용기를 갖고 밀고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 82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으며 계획이 실현되니 큰 성과가 있겠다. 잡념을 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하도록 하라.

● 94년생 가치관은 달라도 결국은 목표한 지점에서 만나게 될 것이다. 좀 더 폭넓게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성급한 만큼 복잡하게 얽히니 융합을 모색하라.

● 59년생 때로는 당신의 판단도 흐려질 때가 있다. 자신의 위치를 다시 뒤돌아 볼 때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 71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펼쳐나가기에는 상황이 유리하지 않다. 실리적인 면도 생각을 하도록 하라.

● 83년생 원만한 가운데 뜻을 이룰 것이니 무리하게 서두르지는 말라. 대인관계는 부드럽게 하며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도록.

● 95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운이 열린다.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라 해도 순탄하게 풀려 나가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신점으로 보는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