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국·캐나다 판매 1위 ‘안달로우 내추럴스’,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이벤트 전개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3 14:49

미국, 캐나다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 수량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안달로우 내추럴스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캐나다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 수량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안달로우 내추럴스


미국, 캐나다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 수량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몰 멤버쉽 가입하고 첫 구매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안달로우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두피영양 샴푸의 여행용 미니어처인 50㎖ 사이즈 샴푸와 컨디셔너를 구입 금액 5만 원 이상 때 선물로 증정한다.

최근 홈쇼핑을 통해 35분 만에 10만 개가 판매되면서 국내에 화제된 두피영양샴푸의 여행용 사이즈는 연말연시에 여행 갈 때 파우치에 넣고 가면 좋을 정도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김장환 안달로우 내추럴스 유통전략 팀장은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압도적인 재구매율로 미국시장을 단기간에 제패한 브랜드이다”며 “내추럴 제품에 관심이 높은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리얼 내추럴 제품을 부담없이 체험하고 선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이벤트는 안달로우 공식몰에서만 한정으로 진행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