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클래슈어 가습기’, 미니가습기·아로마 무드등 가습기로 눈길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3 13:41

아로마 디퓨저, 무드등 기능을 가진 ‘클래슈어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클래슈어이미지 확대보기
아로마 디퓨저, 무드등 기능을 가진 ‘클래슈어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클래슈어
겨울이 되면서 부쩍 건조해진 날씨로 주변 습도를 높이기 위해 가습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집이나 사무실, 차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가습기를 비로해 USB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등이 인기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와 이동이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에어레스트 가습기와 카카오 가습기는 저렴한 가격대에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주고 저렴해 가성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가습기는 무드등 가습기, 아로마 가습기, 블루투스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가진 제품들이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도 넓어졌다.

아로마 디퓨저, 무드등 기능을 가진 ‘클래슈어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클래슈어이미지 확대보기
아로마 디퓨저, 무드등 기능을 가진 ‘클래슈어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클래슈어


이런 가운데 아로마 디퓨저, 무드등 기능을 가진 ‘클래슈어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가습기는 4ℓ의 대용량 가습기로 360도 회전하는 듀얼 노즐이 장착되어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손쉽게 분무량 조절이 가능해 집안 건조함에 따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가습 동도 조절이 가능한 온수 기능이 있어 추운 겨울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가습기는 가습기 내에 물이 없을 때 자동차단 보호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습기 내부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