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화리조트, 12월 31일까지 역대급 '대국민 참여 이벤트' 전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2-01 07:35

한화리조트가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화리조트가 운영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리조트가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화리조트가 운영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한화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대한민국 5000만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역대급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클릭만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초간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검색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참여된다. 반복 참여가 가능하고 추첨으로 총 5210명에게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여기에 친구 추천 이벤트도 열린다. 친구에게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하고 친구가 한화리조트 회원 가입하면 된다. 공유한 친구 ID를 많이 입력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면 추첨을 거쳐 총 6004명에게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권(3박 4일)과 다이슨 드라이기,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온라인 신규 가입 고객은 반값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온천 사우나 무료입장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50% 할인권(1인 1매)을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20년 1월 8일이다. 당첨자는 SMS로 개별 통보되며 숙박권을 제외한 모든 이용권은 모바일로 지급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