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BO리그 MVP, 두산 린드블럼 선수 기아차 신형 K7 탄다

기아차, 올스타전에 이어 스포츠 마케팅 지속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26 11:49

KBO 시상식에서 MVP를 차지한 두산베어스 린드블럼 선수를 대신해 두산 베어스 정재훈 코치가 대리 수상을 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아차이미지 확대보기
KBO 시상식에서 MVP를 차지한 두산베어스 린드블럼 선수를 대신해 두산 베어스 정재훈 코치가 대리 수상을 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아차
기아자동차가 올 여름 한국프로야구연맹(KBO)이 주최한 올스타전 최고선수(MVP)에게 대형 세단 신형 K7을 제공한데 이어, KBO리그 정규시즌 MVP에게도 같은 차량을 지급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기아아차는 MVP로 선정된 두산베어스의 린드블럼 선수에게 부상으로 K7 프리미어를 지급했다고 26일 밝혔다.
KBO리그 정규시즌 MVP는 KBO 정운찬 총재가 시상했으며, 현재 해외 봉사활동으로 시상식에 불참한 린드블럼 선수를 대신해 두산베어스의 정재훈 코치가 MVP 트로피와 K7 프리미어를 받았다.

린드블럼 선수는 영상으로 “우수한 차량을 선물해 준 기아차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K7 프리미어는 6월 출시된 이후 매달 6000대 이상 판매되며 4개월 연속 기아차 월간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다. 아울러 K7은 올해 1∼10월 4만4764대가 판매대 국산차 판매 상위 6위에 올랐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