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벤츠 더클래스 효성, 사후 서비스 강화…마이스터 컨테스트 개최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25 16:34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서비스 마이스터 콘테스트’를 최근 진행하고, 사후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사진=더클래스 효성이미지 확대보기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서비스 마이스터 콘테스트’를 최근 진행하고, 사후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사후서비스(AS)를 강화하고 나섰다. 엔지니어를 대상을 ‘서비스 마이스터 콘테스트’를 최근 진행한 것이다.

25일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이 대회는 서비스 직원의 전문성 강화와 기술력 증진을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450명의 임직원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이들은 일반정비, 보증, 부품, 도장, 판금 등 9개 부문에서 자웅을 가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예선 필기 시험을 통과한 이들은 대상으로 실기 시험을 갖고 수상자를 선정했다. 각 부문별 수상자는 트로피와 상금, 꽃다발, 시상품 등을 받았다.

배기영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내부 경진대회가 아닌 모든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성과를 공유하고 즐기는 축제”라며 “앞으로도 벤츠의 품격에 걸맞는 최정상급의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