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처음으로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1-22 14:47

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처음으로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신세계톰보이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처음으로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브랜드 최초로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열린다.

코모도는 행사 기간을 ‘사사위크’로 정하고 겨울 코트와 구스다운 점퍼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4% 할인 판매한다. 1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코트 할인을,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점퍼 할인을 한다. 주중 매일 다른 상품이 공개되며 주말에는 그 주에 판매한 코트와 점퍼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해 제품 라인을 다양화하고 에이지리스(Ageless)브랜드로 거듭난 코모도는 고객들이 새로워진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코트는 이태리 수입 원단 제품부터 핸드메이드 상품까지 최고급 품질의 제품들을 일자별로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의 기본 색상을 사용해 활용도가 높으며 긴 기장부터 중간 기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패딩 점퍼의 경우 전 제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긴 기장과 중간 기장의 한겨울용 오버사이즈 다운 점퍼를 비롯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형 구스다운재킷도 출시한다.

행사 기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신상 아우터 구입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제작한 카드지갑을 선착순 증정한다.

코모도 담당자는 “20대부터 40대 이상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연령층을 불문하고 가장 사랑받는 코모도의 대표 겨울 상품들로 구성해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