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화해 설문조사서 98% 이상 만족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1-22 00:00

궁중비책의 제품 '모이스처 크림'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8% 이상을 기록했다. 사진=궁중비책이미지 확대보기
궁중비책의 제품 '모이스처 크림'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8% 이상을 기록했다. 사진=궁중비책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에서 한 모이스처 크림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 결과, ‘순하다고 느꼈다' '촉촉함' '보습력’ 등 항목에서 만족도 98% 이상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을 2주간 실제로 사용해본 후 응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 화화설에서는 설문단 중 98%는 제품을 순하게 느꼈다고 답변했다.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에 51%가 '매우 만족', 40%가 '대체로 만족'이라 평가했다.
화해는 400만여 개의 화장품 리뷰와 13만여 개의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촉촉함과 보습력에 있어서도 99%는 사용 후 촉촉했다고 답했고, 98%가 보습력에 대해 만족했다고 응답했다. 보습 효과가 하루 종일 지속된 것 같다는 응답자는 전체 중 92%였다. 응답자의 94%는 제품을 2주 사용 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이 완화돼 만족했다고 답했다.

조사에서 화해 설문단의 97%는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에 만족했고 제품 구매 의사는 92%, 제품 지인 추천 의사는 95%로 나타났다. 이번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의 화화설은 화해 설문단 293명이 참여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의 높은 제품력을 경험하고 그 진가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