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KB,겨울왕국2 개봉 기념 이벤트…"Btv 음성 검색으로 겨울왕국 개봉일 묻고 경품까지"

12월1일까지 문답 이벤트 참가자 대상 SK주유권·VOD 포인트 경품도 제공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9 14:38

SK브로드밴드가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왕국2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SK브로드밴드이미지 확대보기
SK브로드밴드가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왕국2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B tv의 인공지능(AI) 기능을 활용한 ‘겨울왕국 2’에 대한 문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B tv에 “겨울왕국 2 언제 개봉해?” 라고 질문하고 답변을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AI스피커가 아닌 일반 셋톱박스 사용자들도 리모컨 음성 발화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99명을 추첨해 SK모바일 주유권(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B tv에서 서비스 중인 ‘겨울왕국’ VOD를 AI 음성으로 검색하고 시청한 고객 2000명에게는 B tv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 2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B tv에서 VOD를 검색할 때 AI음성 검색을 활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등 생활 밀착형 AI서비스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SK브로드밴드는 AI를 통해 홈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혁신하도록 기술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