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성료…"1300여개 아이디어 '팡팡'"

지난달 8일부터 이달 4일까지 1348개 아이디어 모여
수상작,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9 10:00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표 작품 10점과 LG 듀얼 스크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표 작품 10점과 LG 듀얼 스크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가 진행한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이 총 1300여 개 아이디어를 모으며 마무리됐다.

LG전자는 지난달 8일부터 지난 4일까지 진행한 이번 배경화면 공모전에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로 만든 1348건의 배경화면 아이디어들이 응모됐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는 응모작 중 예술성, 창의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60점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5명)과 우수상(5명)에게는 모두 LG V50S 씽큐가 수여됐다. 또 최우수상 수상자들은 100만 원, 우수상 수상자들은 50만 원의 상금을 받았다. 수상작은 네이버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심사를 맡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주노(JUNO)는 “똑같은 화면 두 개를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특징을 잘 살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 심사하는 동안 즐거웠다”는 심사 소감을 밝혔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LG V50S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