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에몬스가구, 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8 15:24

이범석 에몬스가구 디자인연구소 소장이 2019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이범석 에몬스가구 디자인연구소 소장이 2019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에몬스는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이낙연 국무총리,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을 비롯해 수상기업 임직원 등 20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제26회를 맞은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은 품질경영으로 품질 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등 꾸준히 고객을 만족시키고 경영 성과를 거둔 기업을 정부가 선정해 품질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제도로 매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시상한다.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은 기업의 품질경쟁력평가시스템을 토대로 온라인으로 자가 진단을 한 후 전략관리시스템, 기업문화, 인재양성, 품질시스템, 고객만족 등 13개 평가항목에 대해 품질 전문가 69명의 현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그동안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 혁신 활동의 노력에 대한 결과이며 공식적으로 공인받은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