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OK금융그룹, 안산·부산·강원 등지에서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 2019-11-18 15:53

이미지 확대보기
OK금융그룹이 연말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안산, 부산, 강원 등 전국 3개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18일 OK저축은행에 따르면 지난 16일 안산에서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들과 대한적십자 봉사단 등 약 700여 명이 안산 호수공원 중앙광장에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했다.
OK금융그룹은 안산 연고의 배구단이 창단된 2013년부터 매년 이 지역에서 대규모 김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국제로타리 3750지구와 함께해 총 2600여 명이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김장김치 40톤을 만들었다.

김치는 안산 지역의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사회복지 시설 등 40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OK금융그룹 임직원 200여 명은 지방에서도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강원도 원주시에서는 지역 복지시설을 찾아 지적 장애인들과 연로하신 어르신들과 함께 일과를 보내며, 시설 내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 미화활동도 했다.

부산 중구에서는 ‘사랑의 밥상’ 행사를 갖고 해당 지역 120가구 독거 노인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차린 밥상과 함께 전기담요, 의약품 등의 방한 용품, 안부편지가 담긴 선물 꾸러미를 함께 전달했다.

지난 2일부터 시작한 OK금융그룹의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는 오는 24일 대전, 광주지역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