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기간 '스마일배송' 거래액 130% ↑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8 10:35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스마일배송'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0% 늘었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스마일배송'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0% 늘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1~12일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배송’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0%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평소와 비교해 하루 평균 2배가량 높은 수치다.
스마일배송은 오늘 저녁 6시 안으로 주문하면 내일 배송받는 서비스로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해도 한 박스에 합쳐서 배송돼 구매 고객 편의성이 높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판매 순위가 가장 높았던 카테고리는 가공식품으로 ‘비비고 사골곰탕 500g’ ‘맛있는 오뚜기밥 210g’이 가장 큰 판매율을 보였다. 이외에 커피·음료, 계절가전, 건강식품, 세제·구강용품 카테고리 상품도 판매량이 많았다.

송승환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실장은 "물동량이 폭증하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안전하고 정확한 스마일배송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판·구매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얻는 국내 대표 배송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