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비엔엑스 '위버스',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 선정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1-15 17:20

비엔엑스가 운영하는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가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로 올랏다. 사진=비엔엑스이미지 확대보기
비엔엑스가 운영하는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가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로 올랏다. 사진=비엔엑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기업 비엔엑스는 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Weverse)'가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앱이다.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쏘스뮤직의 여자친구 등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특히 위버스는 각 커뮤니티에서 영상, 이벤트 프로모션, 멤버십 전용 혜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데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이용 가능하다.

위버스는 이런 점을 높이 평가받아 최근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에 올랐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용자로부터 사랑받은 베스트 앱과 게임을 발표한다. 그중 올해는 앱 10선, 게임 20선, 영화 10선, 도서 10선의 후보작을 선정, 투표를 실시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투표는 2019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상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용자는 투표 기간 동안 앱, 게임, 영화, 도서 등 각 카테고리에서 1회씩 투표할 수 있으며 결과는 12월 11일 발표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