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비씨카드, 연말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풍성…괌 여행 왕복항공권 9만9000원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21:01

비씨(BC)카드가 연말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비씨(BC)카드가 연말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비씨카드
비씨(BC)카드가 연말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14일 비씨카드에 따르면 회사는 우선 오는 25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인 ‘괌(Guam)’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주는 ‘여행엔BC’ 이벤트를 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이며 BC카드 고객이면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 응모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의 여행용품 3종 세트(골프 타올, 여행용 파우치, 네임택)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 개별 안내되며, 항공권의 경우 내달 1일부터 내년 6월 30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미국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유용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BC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0% 즉시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세계 짐 배송과 보관 서비스 인 ‘굿럭(Goodlugg)’에서 BC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준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글로벌엔BC’ 이벤트도 있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의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면 내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 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있다.

모든 해외 가맹점 캐시백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