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쌍용차, 인재 육성에도 열심…車교육기관에 교보재 연속 기증

전국 22개 관련 교육기관에 지역본부별로 연구개발용 교보재 쾌척
미래 자동차 인재 육성·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완성차·변속기 제공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1:04

쌍용차 서울강남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에서 교보재를 전달하고 있다. 쌍용차 정비연수원 (앞줄 왼쪽부터)이창열 원장과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 박대희 학생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차 서울강남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에서 교보재를 전달하고 있다. 쌍용차 정비연수원 (앞줄 왼쪽부터)이창열 원장과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 박대희 학생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쌍용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팔을 걷었다. 인재 양성과 자동차 정비 기술 발전을 위해 전국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에 교보재용 완성차와 변속기 등을 기증한 것이다.

쌍용차는 최근 서울강남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와 가천대학교에 코란도와 G4 렉스턴을 전달하는 등 전국 지역본부별로 자동차 교육기관에 교보재를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충청지역본부가 여기에 동참했으며, 14일에는 중부지역본부가, 18일에는 서울강북지역본부가, 19일에는 대구경북본부와 부산경남본부거, 21일에는 동부지역본부가, 26일에는 호남지역본부 등이 관내 22개 자동차 교육기관에 코란도, 티볼리,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 등과 자동변속기를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예병태 대표이사는 “국내 자동차 산업을 이끌 인재를 육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교보재 기증은 물론,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