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IG넥스원, '희망나눔 벼룩시장' 열어 사회공헌 활동 펼친다

남지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6:29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지난 12~13일 구미하우스에서 임직원들이 갖고 있는 의류, 도서, 가구, 서적 등을 사고파는 '희망나눔' 플리마켓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IG넥스원이미지 확대보기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지난 12~13일 구미하우스에서 임직원들이 갖고 있는 의류, 도서, 가구, 서적 등을 사고파는 '희망나눔' 플리마켓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은 지난 12일~13일 임직원 소유 물건을 팔아 수익금을 기부하는 '벼룩시장'을 열었다고 14일 보도했다.

LIG넥스원은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 의류, 도서, 가구, 서적 등을 판매해 일부 물품과 수익금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희망나눔 플리마켓’을 열었다.
구미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 총 150여명이 참여해 물품 500여 건이 거래됐으며 수익금 가운데 일부는 사회에 기부했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가 나눔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G넥스원은 월 급여 가운데 1000원 미만을 기부하는 ‘우수리’ 기금 운영을 비롯해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 독거어르신 도시락 배달,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교복나눔 등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