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카드,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캠페인’ 열어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0:23

롯데카드가 지난 13일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러브 팩토리(Love Factory) 헌혈캠페인’을 열고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지난 13일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러브 팩토리(Love Factory) 헌혈캠페인’을 열고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의 롯데카드 본사에서 소아암 어린이 돕기 ‘러브 팩토리(Love Factory) 헌혈캠페인’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임직원 128명이 참여해 기증한 헌혈증을 모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롯데카드 직원은 “사내 헌혈캠페인이 시행된 이래 항상 참여해왔다”며 “헌혈을 통해 모은 정성이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에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2012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임직원 헌혈캠페인을 매년 상·하반기에 2회씩 하고 있다. 지금까지 1766장의 헌혈증과 함께 후원금 7987만1620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