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꽃길만 걸어요' 14회 갑질 정유민, 설정환에 심쿵…심지호, 질투 작렬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09:25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유상영, 연출 박기현) 14회에는 안하무인 갑질녀 황수지(정유민 분)가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자 김지훈(심지호 분)이 질투를 폭발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유상영, 연출 박기현) 14회에는 안하무인 갑질녀 황수지(정유민 분)가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자 김지훈(심지호 분)이 질투를 폭발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4회 예고 영상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유상영, 연출 박기현) 14회에는 안하무인 갑질녀 황수지(정유민 분)가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자 김지훈(심지호 분)이 질투를 폭발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봉천동은 개관 준비중인 팝 아티스트 황수지가 벽에 못을 박다 실수로 의자에서 떨어지자 그녀를 보호한다.
의자에서 나가떨어진 수지는 자신을 안아서 보호해준 봉천동을 보자 '주제에 터프하긴'이라고 중얼거리며 심장이 쿵하는 설렘을 느낀다.

그러나 김지훈(심지호 분)은 수지를 안고 땅바닥에서 구른 봉천동이 괜히 신경이 쓰인다.

김지훈이 "잘 모시겠다고 큰소리 치더니 어쩌다 이렇게 된 거야?"라고 질투심을 드러내자 천동은 "어시스턴트 뽑을 때까지만 수지를 돕겠다"고 밝힌다.

그러나 지훈을 짝사랑하는 봉천동 여동생 봉선화(이유진 분)가 수지 어시스턴트로 뽑혀 얽히고설킨 실타래 같은 인연으로 엮인다.
한편 남지영(정소영 분)은 궁상 떨지 말라고 여원(최윤소 분)에게 핀잔을 줘 상처를 입힌다.

여원이 딸 아람(이아라 분)이 사진을 찍어 주는 것을 본 지영은 "하나밖에 없는 자식 꾀죄죄하게 해서 밖에 내보내고 싶냐고? 얘는 아빠도 없는 애를"이라고 구박해 여원의 가슴을 후벼판다.

화가 난 여원은 "꼭 그렇게 마음 아픈 소리를 하셔야 하느냐?"라고 지영에게 쏘아 붙인다.

여원 여동생 강여주(김이영 분)는 사돈인 남이남(나인우 분)이 자꾸 신경 쓰인다.

봉천동이 황수지, 김지훈과 삼각 관계로 얽히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