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86회 서혜진, 친부 최재호(장기사 역) 입원에 불안초조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1-13 07:02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86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 손을 잡고 온 이나비(서혜진 분) 친부 장기사 장국환(최재호 분)이 병원에 입원하자 나비가 불안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8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86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 손을 잡고 온 이나비(서혜진 분) 친부 장기사 장국환(최재호 분)이 병원에 입원하자 나비가 불안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86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86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 손을 잡고 온 이나비(서혜진 분) 친부 장기사 장국환(최재호 분)이 병원에 입원하자 나비가 불안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8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조순자(이보희 분)는 백산그룹 박회장이라는 사람을 끌어들여 송보미를 압박한다.
32년 전 보미 유괴 관련, 모든 것을 털어놓으려 송보미- 한수호와 함께 서우선(박혜진 분) 병실을 찾아갔던 장국환은 조순자 방해로 서우선을 만나지 못하고 결국 병원에 입원한다.

장국환 병실을 들여다보며 걱정하던 이나비는 간호사를 찾아가 "방금 입원한 장국환씨 상태가 많이 안 좋나요?"라며 건강 상태를 물어본다.

간호사가 "환자분이랑 관계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묻자 나비는 "그냥"이라며 얼버무린다.

한편, 조순자 집에 머물던 송다순(최지원 분)과 다식(김태율 분)이 사라져 한수호와 보미가 걱정한다.
수호가 "애들 쿵따리 안 왔다는데요"라고 하자 보미와 같이 있던 송하남(서성광 분)이 "진작에 내가 데려왔어야 하는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조순자 심복 송하남이 그런 말을 하자 한수호는 "송하남씨. 무슨 일 있었어요? 뭐 아는 거 있어요?"라며 의아해한다.

앞서 송하남은 조순자가 서우선을 쓰러지게 하는 것을 본 뒤 딸 다순과 아들 다식을 데려가겠다고 조순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조순자는 그동안 입히고 먹인 것과 학원비까지 뱉아내라며 송하남에게 3000만원을 요구했다.

한편, 조순자는 서우선 사후를 대비해 이나비 후계 구도 굳히기에 들어간다. 백산그룹 박회장을 지분 형식으로 경영에 참여시키게 된 것.

그러나 이를 알게 된 한수호가 미게임에 나타나 박회장에게 "백산그룹 박회장님 되시죠?"라며 인사를 건네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서우선은 의식을 되찾는 것인지, 말기암 환자 장기사가 친딸 이나비 마음을 움직이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