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반하다코스메틱, 신제품 ‘링거톡스’ 앰플 출시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1-12 14:36

㈜반하다코스메틱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링거톡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반하다코스메틱은 이미지 확대보기
㈜반하다코스메틱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링거톡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반하다코스메틱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왔다. 이에 맞춰 ㈜반하다코스메틱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링거톡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히아루론산수를 사용 제조돼 보습력이 뛰어나다. 보습 능력이 좋은 제품은 보통 끈적함을 버릴 수 없다는 것이 문제점이다, 그러나 링거톡스 앰플은 히아루론산으로 점도를 조절해 점도에 비해 끈적임 없이 즉시 흡수된다는 특징을 갖췄다. 5중 히아루론산으로 강력한 보습과 피부 침투력 강화,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글루 타치온 성분으로 인해 피부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 피부톤 향상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 노화 방지 기능에 탁월한 석류에 함유되어 있는 갈산, 시아이딘, 엘라그산 성분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의 주름도 개선해준다”며 “기존에 주름을 개선해줌과 동시에 카퍼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합성을 증가시켜 새로운 주름의 생성을 억제해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C가 1만 ㏙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색소침착 부위에 계속 사용하면 색소 침착된 부위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밤에는 비타민을 위협하는 요인이 적어져 비타민 함유가 풍부한 ‘링거톡스’ 앰플류의 제품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하면 색소침착에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보습, 노화방지, 색소침착케어 이외에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주는 역할도 한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가 첨가되어 있어 이는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또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광채가 도는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주사기 용기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