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주에너지공사, 직원가족과 함께 소외이웃에 ‘사랑의 제빵봉사’

직원회사 1대1 매칭 봉사기금 마련...직접 만든 빵과자 등 전달

김철훈 기자

기사입력 : 2019-11-12 08:51



지난 9일 열린 제주에너지공사의 사내 봉사단체 ‘온새미들 봉사단’과 직원 가족들이 제주홍익아동복지센터에서 제빵봉사를 펼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에너지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9일 열린 제주에너지공사의 사내 봉사단체 ‘온새미들 봉사단’과 직원 가족들이 제주홍익아동복지센터에서 제빵봉사를 펼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에너지공사

제주에너지공사는 사내 봉사단체 ‘온새미들 봉사단’과 직원 가족들과 함께 사랑의 제빵봉사를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매달 직원들의 자발성 기부로 마련된 나눔 기금과 회사 예산을 1대1로 분담해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직원 가족이 참여하는 가족친화형 봉사활동의 의미를 지닌다.

11일 제주에너지공사에 따르면, 지난 9일 열린 사랑의 제빵봉사에서 제주에너지공사 온새미들 봉사단과 직원 가족들은 직접 만든 머핀과 쿠키를 제주홍익아동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제주홍익아동복지센터는 사회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3세 이상, 18세 미만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돌봄을 제공하는 복지단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주에너지공사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소외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공사의 여러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