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여신금융협회,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과 신용페스티벌 개최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11-11 17:57

여신금융협회가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과 함께 지난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용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신금융협회 이미지 확대보기
여신금융협회가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과 함께 지난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용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가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과 함께 지난 9일 서울 대학로의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용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용홍보단은 지난 3개월간 활동을 바탕으로 얻은 신용 지식 등을 대학생과 일반인들에게 알렸다.
홍보단원들은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 등을 통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패러디하고, 게임·미션 등 각종 금융·신용지식을 직접 체득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새희망힐링펀드 기금으로 운영되는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은 8월 말 발대식 이후 3개월간 신용의 중요성 등에 대해 온라인 등을 통해 알려왔다.

이번 행사와 함께 오는 23일 성과보고회를 끝으로 이번 3기 신용홍보단 활동이 마무리될 계획이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