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카드,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이벤트 풍성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11-08 18:03

서울 중구의 롯데카드 사옥 전경  사진=뉴시스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중구의 롯데카드 사옥 전경 사진=뉴시스
롯데카드가 오는 11일 중국의 광군제, 29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등 다양한 쇼핑축제가 있는 ‘쇼핑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해외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해외직구 최대 2만5000원 할인 혜택 이벤트를 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개인이 소유한 카드만 해당된다.

마스터(Master) 브랜드를 이용하는 롯데 신용카드로 각각 100달러,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인 SPC 해피콘을 각각 1만 원, 2만 원 추가로 준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카드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주는 ‘Let’s L(렛츠 엘)’ 이벤트도 추진한다.
매주 월요일에는 마켓컬리에서 5만 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을 바로 깎아주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카카오톡의 '주문하기' 메뉴를 통해서 상품을 구입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11번가에서는 ‘그랜드 십일절’인 오는 11일에는 7만 원 이상 결제시 1만 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준다. 혜택은 계정당 1일 1회 적용된다.

또한 월요일마다 롯데카드로 롯데 계열사에서 L.pay(엘페이) 간편결제시 10%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오는 11일은 롯데닷컴, 18일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25일에는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주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마지막 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 할인 혜택이 있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에서 하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 할인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